본문 바로가기

GD11

KOR

뉴스

에스테틱 노하우 담은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 출시 2023-10-06

본문

더마 스템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이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4일에 밝혔다.

지디일레븐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이하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은 에스테티션의 도움이 필요한 복잡한 에스테틱 클렌징과 필링 프로그램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홈케어용 필링 클렌징 밤이다.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은 세안부터 스크럽, 필링을 각각 따로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올인원클렌저로 진정, 재생, 보습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은 밤, 오일, 고마주, 에멀전 타입으로 변화되는 4 in 1 트랜스포밍 제형이 눈에 띈다. 부드러운 샤베트 제형의 밤을 피부에 롤링하면 피부 노폐물은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자극없이 녹이고, 고마주 성분이 뭉쳐지면서 오래된 각질과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가장 어린 0세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일명 ‘0세클렌징밤이라고 불리우며 클렌저 기능 뿐 만 아니라 세안 중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저자극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PHA와 셀룰로오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7종의 자연유래 핑크빛 보습 오일까지 더해 클렌징 중에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디일레븐의 대표적인 스파케어 라인 에스떼(ESTHE)’에서 첫 선보이는 클렌저로 0세 줄기세포 줄기세포 배양액과 에스테티션의 노하우를 담은 차별화된 클렌징 밤 제품이라며, “줄기세포 배양액 기반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일본 스킨케어 시장에서 ‘0세클렌징밤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출시 전부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더마랩몰에서 지디일레븐 에스떼 필링 클렌징 밤출시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