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D11

KOR

뉴스

지디일레븐(GD11)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 앵콜방송 2022-12-08

본문

더마 스템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은 오는 13일에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방송을 통해 메가셀 리프팅 앰플’ 2차 앵콜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서울대 출신 줄기세포 연구학자의 30여년간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아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어 일명 꿈의 앰플이라고 불린다. 지난 11GS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후 122차 방송까지 확정되었다.

제품은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지난 론칭방송을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능과 제품 기술력이 소개된 바 있다. 인체 적용 시험 항목 중 피부 속탄력 /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은 단 한번 사용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로 입증되어 방송 중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이외에도 깊게 패인 눈가, 팔자, 미간 주름 및 기미개선 효과까지 선보여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 중인 4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GD11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했다. 1제에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신선하게 동결건조하여 무려 1,470여가지 성장인자와 단백질을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시켜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주며, 2제에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0,000ppm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지디일레븐(GD11) 관계자는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단 한번도 노화를 경험한 적 없는, 가장 어린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기 때문에 노화된 피부를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앰플이라는 말과 함께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방송까지 진행하게 되었으며, 첫 방송 이후 다른 홈쇼핑사 및 바이어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GD11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오는 1213일 밤 10 55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